JW 브랜드
JW신약, 겨울철 힘없는 모발과 두피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로 관리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시기다. 건조한 대기와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 차는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리고, 모근을 지지하는 힘을 약화시킨다. 이 맘 때면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거나 빗질 시 힘없이 빠지는 양이 늘어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는 이유다.
클리닉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온 JW신약은 겨울철 약해진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홈케어 솔루션으로 프랑스 듀크레이(Ducray)의 ‘네옵타이드 엑스퍼트(Neoptide Expert)’를 제안한다.
| 더모코스메틱 브랜드의 노하우… 모근 ‘지탱력’에 집중 |
JW신약이 국내 판매를 전담하고 있는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유럽의 대표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듀크레이가 선보인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헤어 제품들이 단순히 모발 겉면에 치중했던 것과 달리, 모발이 자라나는 토양인 ‘두피’와 ‘모근’ 관리에 집중했다.
제품의 핵심은 특허 성분 ‘앵커레인(Anchorane™)’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인 앵커레인은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뿌리를 단단하게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모근의 지지력을 강화해 머리카락이 쉽게 처지거나 탈락하지 않도록 돕는 원리다.
또한, 모발의 성장주기 연장에 도움을주는 ‘레스페데자(Lespedeza)’ 성분과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 ‘망갈리돈(Mangalidone)’ 성분도 들어있다. 이를 통해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두피 장벽을 보호하고,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끈적임 없는 고농축 세럼… 애프터 케어로도 적합 |
겨울철 두피 제품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점은 흡수력과 잔여감이다.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세럼 타입으로 개발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두피에 직접 도포해도 뭉치거나 떡지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며, 모근 깊숙이 고농축 영양을 전달한다. 하루 한 번, 간편하게 바르고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의 ‘데일리 두피 영양제’로 적합하다.
특히, 이 제품은 병의원 치료와 병행하거나, 모발 이식 등 전문적인 시술 후 예민해진 두피를 집에서 관리(애프터 케어)하는 용도로 적합하다. JW신약은 의약품 영역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병의원에서의 처방에 이어 가정에서의 꾸준한 관리가 이어질 수 있는 두피 모발 ‘토탈 케어’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JW신약 관계자는 “겨울철 모발 관리는 얼굴 피부처럼 꾸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 핵심”이라며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검증된 성분 기술력을 담은 고농축 세럼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 활용 시에는 출처(JW중외제약 홈페이지)를 반드시 표기해 주십시오.
관련글
-
[질병이야기] “더위 가면 탈모 온다?” … 계절성 탈모 대비법은? 2025-09-12
-
[알쓸신약] 겨울철 모발 고민은 이제 그만! 202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