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W중외제약

홈으로 > 회사소개 > JW중외제약

세계적인 혁신신약 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

치료제 중심으로 병원시장을 선도해온 JW중외제약은 우수한 오리지널 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갖추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적인 신약 개발에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의 설비사진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통해 개발한 경쟁력 있는 전문의약품

JW중외제약은 리바로, 트루패스, 시그마트, 악템라 등 강력한 오리지널 파이프라인, 세계 5대 수액제 브랜드로 오메가3와 오메가6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3세대 3챔버 영양수액 위너프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차세대 항생제인 이미페넴 퍼스트 제네릭을 세계 최초 개발하는 등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전문의약품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집에서 함께 하며 행복해 하는 가족사진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일반의약품·헬스케어 제품

JW중외제약은 프리미엄 염색약 창포엔(n)을 비롯해 만성신부전환자를 위한 저단백,저염 환자식 JW안심푸드 등 웰빙과 환자와 삶의 질 개선이라는 컨셉에 맞춘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20년 전통의 감기약 화콜, 영유아 피부진정을 돕는 하이맘 베이비케어 등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구원이 연구하는 사진

글로벌 R&D 네트워크를 통한 탁월한 성과 창출

JW중외제약은 축적된 기술과 인력을 바탕으로 1993년 중앙연구소를 설립한 이후 1992년에는 일본 쥬가이 제약과 공동으로 국내 최초의 합작법인인 C&C신약연구소를, 2000년에는 미국 시애틀에 화학 유전체학 전문연구기관인 JW Theriac을 차례로 설립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R&D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국내 신약 개발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JW당진생산단지 사진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첨단 생산시설

JW중외제약의 수액을 비롯한 많은 의약품들은 세계 각지에 널리 보급되어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의약품 종합 생산시설인 JW당진생산단지와 글로벌 스탠다드 GMP에 부합하는 시화공장 등 최첨단 생산시설을 준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로 더 많은 생명을 지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첨단 설비와 글로벌 생산시설 구축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Updated: 17th March, 2014

License In
국가명 회사명 Products
Japan Chugai Ulcermin®, Neutrogin®, Sigmart® Tab., Sigmart® Inj., Alfarol®, Actemra, etc.
Kissei Thrupas®, Glufast®, Xanbon®, Rizaben®, Domenan®,, Dia-M®,신장환자식품(JWansimfood) 12종
Sanwa Adelavin 9®, Argamate® Jelly
Mitsubishi Tanabe Surfacten®, Zepeed®
Senju Senju CL®, Frenz® Eye Drop Series
Meiji Habekacin®
Kowa Livalo®
EN Otsuka Encover®
Europe
Germany
Vifor Ferrum Plus®, Ferrum Pola®, Ferrum Mate®, Ferrum Kid®, Hemoforce®, Venoferrum®, Ferinject®
Helsinn Mesulid®
Roche Recormon®
Shire Fosrenol®
Serumwerkhire DiacartTM
America Abbott Ganaton®, Duphalac®, Dumirox®, Femoston®, Duspatalin®
AbbVie Forane®
Valeant Tambocor®
Middle East Teva Provigil®
Korea Dongkook Julian®